아오 안 들어오는 사이에 해킹이...... 어쩌다가 그리는 그림이라는 것

해킹소식듣고 들어왔습니다 ㅠㅠ
비번 바꿔야지 ㅠㅠㅠㅠ

짤방으로는 여전히 타이거 앤 바니


고전만화 머그컵 재판 수량조사합니다. 잡다구레

재판 해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어서 수량조사합니다.
기본이 2도 인쇄라서 기본수량이 채워지지 않으면 제작이 힘드네요.
그래서 우선 수량조사부터 할 예정입니다^^
아래 수량조사 페이지입니다^^

지금까지 냈던 3종 참고사진 올려놓겠습니다.
저 사양 그대로 낼 예정이니 참여 부탁드려요^^


1.헉! 이맛은...
2. 오빠 눈물이 멈추지 않아요.
3. 밥이 없으면 고기


여름코미케 붙었습니다 흐흐 동인활동

코미케84에 타이바니로 신청했는데 붙었네요 >ㅂ<
이미 비행기 표 예매도 했으니 숙소 정해서 다녀오는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당.
신간준비 빡세게 해서 자리도 좀 잡고 싶긴 한데 하하하
하여간 이렇게 코미케에 다녀오게 됐네요.
여름코미케는 일반 참가만 했어서 부스는 어떨지 기대반 심려반입니다.
아이스백 준비해 가야겠어요 ㄷㄷㄷ



1 2 3 4 5 6 7 8 9 10 다음



pix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