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무서운]머그컵 재판합니다^^ 동인활동

예전에 냈었던 [헉! 무서운] 머그컵을 재판하게 됐습니다.
사양은 예전과 같고 가격만 조금 오르네요 ㅜㅜ
사진은 예전에 올렸던 사진 재탕입니다^^


7월 18, 19일 서울코믹에 갖고 나갈 예정입니다.
가격은 4500원이구요^^
이번엔 넉넉하게 만들었으니 아마도 저번 컵처럼 한동안 통판을 할지도 모르겠네요 ㅜㅜ
지난 [오빠 눈물이...]머그컵은 극소량 남아있습니다.

그럼 코믹에서 뵙겠습니다 >ㅂ<

//7월 14일 덧붙임//
통판 게시판 열렸습니다^^;;;
새 포스팅을 봐주세요~

덧글

  • 알바트로스K 2009/07/08 17:52 # 답글

    오오 재판이다 오오 재판이다 오오 재판이다 ;ㅁ;;;;;;;;;;;
  • 진서하 2009/07/08 19:56 #

    네 재판입니다 ㅋㅋㅋㅋ
  • 강우 2009/07/08 17:53 # 답글

    오오 재판이다 오오 재판이다 오오 재판이다 ;ㅁ;;;;;;;;;;;
  • 진서하 2009/07/08 19:56 #

    네 재판입니다 ㅋㅋㅋㅋ--2
  • solleo 2009/07/08 18:02 # 답글

    앗싸 재판이다 앗싸 재판이다 ;ㅂ;;;;;;;
  • 진서하 2009/07/08 19:57 #

    네 재판입니다 ㅋㅋㅋㅋ--3(아놔 답글 쓰기 너무 편해요 ㅋㅋㅋㅋ)
  • 카이테인 2009/07/08 19:01 # 답글

    오오 재판이다 오오 재판이다 오오 재판이다 ;ㅁ;;;;;;;;;;; 오오 그런데 오오 돈이없다!!!!!!!!!!!!!!!!!<<<
  • 진서하 2009/07/08 19:58 #

    네 재판입니다 ㅋㅋㅋㅋ--4(어서 알바라도...퍽!!)
  • 채다인 2009/07/14 00:12 # 답글

    앗 트랙백 해갈께요 'ㅂ')//
  • 채다인 2009/07/14 00:19 # 답글

    진서하님!! 오빠 눈물이 머그컵 통판은 안하시나요!!? 저 그떄 회사일로 못갈거 같아서!!!;ㅁ;
  • 진서하 2009/07/14 00:35 #

    앗 그 컵 통판은 가능해요^^
    지금 갯수가 얼마 안남아서 이번에 팔면 완매 될 것 같습니다 ㄷㄷㄷ
    하나만 빼놓으면 될까요?
    그리고 트랙백 감사합니다 >ㅂ<
  • 태공 2009/07/14 00:56 # 삭제 답글

    오빠눈물이 컵 통판은 어찌 이용가능한가요?
    사고싶어요 방법좀 ㅜㅜㅜㅜㅜㅜ
  • 진서하 2009/07/14 03:33 #

    통판 방법을 곧 올려드리겠습니다^^;;;
  • 2009/07/14 01:0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진서하 2009/07/14 03:33 #

    바로 통판포스팅 할 예정이니 확인 부탁드릴게요^^
  • 코노하 2009/07/14 01:14 # 삭제 답글

    진서하님! 안녕하세요~ 다인님 이글루 구경하다가 눈이 번쩍 해서 달려왔어요!!
    오빠 눈물이 머그컵과 헉! 무서운 머그컵 함께 통판으로 판매하시는것은 불가능한가요?
    정말 가지고 싶은데 이번 코믹에 참가할수가 없어서..
    가능하다면 2개씩 구입하고 싶은데요 ;ㅁ; 제발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 진서하 2009/07/14 03:34 #

    통판게시판 열 예정이니 거기서 주문하시면 돼요^^
    코믹 끝나고 배송가능하니 미리 주문 주세요.(오빠 눈물 머그컴은 남겨둬야 해서 ㄷㄷㄷ;;;)
  • 2009/07/14 01:4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진서하 2009/07/14 03:35 #

    네 직수령이나 통판 가능하시고 곧 게시판 여는 공지를 올리겠습니다^^
  • 모모야 2009/07/14 02:26 # 삭제 답글

    저도 오빠눈물이와 무서운머그컵 통판구매하고 싶은데요^ ^;;;
    가부를 답글로 남겨주시면 연락처와 이메일 남기겠습니다,부탁드려요~
  • 진서하 2009/07/14 03:35 #

    게시판 주소 포스팅으로 올리겠습니다^^
  • 2009/07/14 02:3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화인 2009/07/14 03:41 # 삭제 답글

    진서하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멋진 컵을 제공해주시다니!!>_<
    우와아- 그럼 게시판 여실 때 컵 통판 부탁드리면 되는 건가요?
  • 진서하 2009/07/14 03:54 #

    넵 게시판으로 주문 주시면 잘 갈무리해뒀다가 다음주에 보내드릴게요^^
  • ornolic 2009/07/14 08:30 # 삭제 답글

    처음 뵙겠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위에 몇분들처럼 채다인님 블로그에서 재판 소식을 듣고 달려왔는데요-
    저도 오빠눈물컵이랑 아니이맛컵 하나씩 통판 가능한지요 >_<!
    게시판 만들어지기를 기다렸다간 하나도 남지 않을지도 몰라, 걱정되어 댓글 남겨봅니다.
    이거 혹시 경쟁이 너무 치열한거면 어쩌면 좋죠ㅠㅠ
  • 진서하 2009/07/14 14:16 #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셨는지 모르겠네요 ;ㅁ;
    [오빠 눈물이] 머그컵은 진짜 모자랄 듯 합니다 ;ㅁ;
    게시판은 이미 만들어져 있어요^^;;;
    제 포스팅 맨 윗글입니다.
    헉! 이맛은 머그컵은 많으니까 주문 주셔도 무사히 받으실 수 있어요^^
  • JinAqua 2009/07/14 10:20 # 답글

    오빠눈물컵이 궁금한데... ㅠ_ㅠ;
    다들 사시니까 왠지 저마저 컵 두 개 사야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후덜덜
  • 진서하 2009/07/14 14:16 #

    으하하하하
    하지만 이미 매진인듯 합니다 ;ㅁ;
  • 곰부릭 2009/07/14 11:40 # 답글

    채다인님 블로그를 비롯, 인터넷에서 간혹 보던 컵이라
    갖고싶다- 고만 생각했는데!!!!
    게시판 열린거 보고 두개 다 신청하고 갑니다^^
    두근두근 기다릴게요~~
  • 진서하 2009/07/14 14:16 #

    넵 감사합니다 ;ㅁ;
    트랙백도 감사드려요^^
    잘 포장해서 보내드릴게요~
  • 까마귀베개 2009/07/14 11:55 # 답글

    통판으로 살게요 ㅠㅠ
    신난다 ㅜㅜㅜㅜ
  • 진서하 2009/07/14 14:16 #

    하하하 네 감사합니다^^
  • 소운 2009/07/14 13:53 # 삭제 답글

    다인님 홈피구경갔다가 재판하신다길래와봤는데 ㅋㅋㅋㅋ
    서코로 직접가서 사볼려고 위치가 어딘가봤다가ㅡㅡ;; 너무 미치도록 멀어서 ㅋㅋㅋ
    신청하고갑니다 ㅋㅋㅋ 입금은 이번주내로 할 수 있을듯+_+

    오빠눈물이가 재고가 저까지 오길바라면서 호호호호호호
  • 진서하 2009/07/14 14:17 #

    저도 확인을 해봐야겠어요.
    [오빠 눈물이]컵은 재고가 거의 없는데 큰일입니다 ;ㅁ;
    감사합니다~~
  • 烏有 2009/07/14 16:13 # 답글

    옵화눙물(...........)컵이 인기인걸까나요.저는 통판을 기다려야겠습니다;ㅅ;재고가 된다면 오빠눈물컵을 촘........[도주]
  • 진서하 2009/07/14 18:40 #

    오빠 눈물컵은 올해 초부터 팔았는데요 ㅜㅜ
    재고가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 Kairan 2009/07/14 18:03 # 삭제 답글

    이거 통판 되나요?? 되면 사고싶은데...
  • 진서하 2009/07/14 18:40 #

    새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용^^
  • 율하 2009/07/14 20:34 # 삭제 답글

    요거요 코믹 한번도 안 가 봤는데
    코믹 가서 어디로 가면 직접 구매 할 수 있나요?ㅠㅅ ㅠ
  • 진서하 2009/07/14 22:54 #

    코믹월드 A-07, 08 [마음만은 메르헨]으로 찾아오시면 돼요^^
  • 백곰Z 2009/07/15 19:30 # 답글

    아아.... 늦어버렸다..ㅜㅠ
    코믹으로 직접 가야 할까요.;;;;
    컵사러 첫 서코 등반하겠습니닷!!
  • 진서하 2009/07/16 02:12 #

    네 서코에 오시면 사실 수 있어요^^;;;
댓글 입력 영역



pix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