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방황 후라후라 북부큐슈여행기 -둘째날 마지막- 가끔은 광합성도 필요하다

1인방황 후라후라 북부큐슈여행기기간:9월25일~9월28일

------------ 2009년 9월 26일----------------

유후인 마지막 사진들입니다.
그냥 사진만 주르륵 올릴게요.
유후인에 대한 설명은 이제 없어도 될 듯 합니다 히히
전 거의 진짜 쇼핑몰만 돌아다녔네요.
다음에는 좀 더 편한 운동화를 신고 돌아다녀야겠어요.
굽 낮은 샌들로는 무리였습니다 흑흑 ㅜㅜ



나무로 만든 목각인형들이 많았던 가게입니다.
분위기도 괜찮았고 나무들이라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사진에 제가 비칩니다 ㅋㅋ
ㅜㅜ





이곳은 베이커리인데 유자바움쿠헨을 팔더군요.
맛을보니 맛있어서 한 판을 사왔습니다.
바움쿠헨이라 유통기한이 2주정도 되더라고요^^
홍차랑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ㅂ<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동굴 같아요^^
이 바움쿠헨입구 근처에 족탕이 있었는데 해보고싶었지만 한 가족이 이미 하고 있어서 자리를 못잡겠다군요 ;ㅁ;
안쪽에는 무인온천도 있던데 입구 구경만 했습니다 ㅜㅜ
옆쪽의 창 중 하나입니다.
저 바움쿠헨을 잘라줘요 >ㅂ<
통채로 들고 오고 싶었습니다 ㅋㅋ
주요상가들 뒤쪽의 개천이랄까요?
바움쿠헨 가게도 이 건너편에 있었습니다.
뒤는 완전히 시골 분위기예요^^

여기는 미술관인데 둘로보고싶었지만 폐관시간도 됐고 가격도 있어서 패스했습니다.
나중에 좀 넉넉할 때 둘러봐야겠어요^^
여기서부터는 강아지샵입니다.
확실히 고양이샵보다 다양하지가 않아서 아쉬웠어요.
디오라마계열은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길같기도 하고 비행기가 지나간 것 같기도 한 구름입니다^^
날씨 정말 화창했어요^^
여기서부터는 게게게노 키타로샵입니다.
여기저기 유후인후기를 보는데 여기는 다들 그냥 유령관련이구나 하고 지나가시더라구요 ;ㅁ;
전 키타로 오프닝을 참 좋아해요 히히
키타로 관련으로 여러가지가 있는데 갖고싶었습니다 ㅜㅜ
(덤으로 소지섭이 나오는 극장판도 보고싶어요 ㅜㅜ)

눈알프린트쿠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눈알맛?
게다가 비싸욧!!!!!!
게게게노 키티 ㅋㅋㅋㅋ
사진은 정말 구리지만 정말 잘 만들어졌어요.
다 갖고싶어요 ㅜㅜ
키타로상점 입구입니다.

이제 대충 봤으니 후쿠오카로 돌아가야 합니다^^
다음에는 제대로 더 둘러보고 싶어요 ;ㅁ;
인가를 둘러보고 싶네요 흑흑 ㅜㅜ

이것이 유명한(비싼) 유후인노모리 열차입니다.
유후인에 올 때 기념 핸드폰스트랩도 사고 음료수도 사먹어보고 그랬어요.
열차가 예뻤습니다.
타는 곳에는 좀 더 가면 족탕 하는 곳이 있습니다.
200엔인데 구경 하고 시간이 좀 있는 분들은 발의 피로를 여기서 풀고 가셔도 될 듯 해요^^
유후인에서 뭔가를 먹었어야 했는데 너무 더워서 먹을 기운도 안나더라고요 ㅜㅜ
열차타니까 배고파서 도시락을 샀습니다.
열차가 흔들려서 건진사진이라고는 이거 ㅜㅜ
비싸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ㅂ<
출입구인데 참 특이해요.
마루인것도 정말 맘에 들고요^^

후쿠오카로 돌아와서 숙소에서 잠시 쉬다가 숙소근처를 돌아다녔어요.
크 너무 오랜만에 오락실을 갔더니 이런게 *ㅂ*
그냥 구경만 하다가 버파를 좀 플레이해보고 왔습니다 ㅜㅜ

둘째날은 나름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사진도 진탕 찍고 열심히 돌아다니고 햇빛보고......
오락실도 가고 모스버거도 먹고 그랬습니다.
이제 오덕스러운 세째날과 돌아오는 마지막 날이 남았네요.
마지막날은 뻘짓 한 날이긴 했지만요 ㅜㅜ
그라문 다시 오겠습니다 ㅜㅜ

덧글

  • 테인 2010/01/17 15:50 # 답글

    키타로 관련 상품이라면...

    요괴 라면 밖에 안떠올라요<
  • 2010/01/30 16:0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pix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