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코후기 동인활동

으왕 오랜만에 3관에서 치룬 행사였습니다.
그런데 부코보다 못한 행사였네요 ㅋㅋㅋㅋ
자리는 정말 시원해서 뒤인접이 됐던 람양이 추위에 떨었어요 ㅋㅋ
전 언제나 갖고 다니는 가디건의 덕을 톡톡히 봤습니다.
새로 만든 이누야샤메모지는 제 편집실수로 꺼꾸로 제본되는 불상사가 나서 판매불가판정ㅋㅋㅋㅋㅋㅋ
이래저래 토요일행사마치고 밥먹고 노닥거리다가 집에와서 일룔에 필요한 출력을 하고 자고 인났는데 폭우가ㅋㅋㅋㅋ
우와 비가 내리는거야 알았지만 이리 폭우일수가 ㅠㅠ
뭐 그래서 눈누난나 점심꺼리를 편의점에서 사갖고 택시타고 슝 날랐는데 행사시작하고 도착했어요.
뭐 어차피 사람 정말 없겠지 하고 갔는데 생각보단 많아서 오옹 했지요.
딩가딩가 팔다가 부스를 가려놓고 책들 사러 돌아다녔어요 >ㅂ<
삭카앤솔로지 하나랑 소메후부책이랑 수퍼내츄럴책이랑 탁구책이랑등등 ㅋㅋㅋㅋ
다른 때보다 책을 좀 샀던 행사였습니다.
다 끝내고 짐 보내고 친구들(듀크, 아니스, 아혼, 쨈)이랑 밥먹으러 갔어요.
베트남쌀국수를 먹으러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장렬히 실패 ㅠㅠ
근처의 델리카레를 갔는데 오옹!!
몇년전과는 전혀 다른 맛이었어요.
맛있었습니다!!!!
정말 와구와구 쳐묵쳐묵하고 아혼은 바쁜관계로 먼저가고 나머지 네명은 차마시러 가서 도 쳐묵쳐묵 했습니다 ㅋㅋㅋㅋ
꽃피는 삭카얘기에 정말 원없이 웃었네요 ㅋㅋㅋㅋ
다들 그 스토리로 책을 내야한다능!!!!
기대하고 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원고하고싶어요!!
근데 알바꺼리를 받는 바람에 ㅋㅋㅋㅋ
알바랑 원고를 병행하면서 9월서코에 신간을 낼 예정입니다^^

장르 : 삭카책
연령 : 전연령 올캐릭터 개그
페이지 : 미정
가격 : 미정

달려보고싶어용(우선은 마음만 달리고있습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불타는 장르를 만나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혼 : 다음에는 꼭 같이 삭카얘기를 하자능 ㅋㅋㅋㅋ 재미있었다능 ㅋㅋㅋㅋ

쨈 : 삭카책 기대기대 >ㅂ< 나도 게임 하고싶어 ㅠㅠ

아니스&듀크 : ㅋㅋㅋㅋ다음에는 꼭 예약하고 먹으러 가자 ㅠㅠ 못먹어서 슬퍼 ㅠㅠ 그리고 삭카는 진리임ㅋㅋㅋㅋ

민트쵸코 : 다음에는 꼭 햄버거를 겟합시다 ㅋㅋㅋㅋ 개인지도 기대중이고 흐흐흐

람님 : 여름에는 가디건이 필수라니깐 ㅋㅋㅋㅋ 삭카책 언제나오냐능 ㅋㅋㅋㅋ

깜 : 우엉 올만에 만나서 반가웠긔 ㅜㅜ 겨울에 나 일본가면 같이 놀자능 >ㅂ<

황산 : 맨날 마감이야~~~~ 몸관리하면서 마감하라능~~~~

제롬 : 신간 구경을 못했네 ㅠㅠㅠㅠ 9월에는 구경하러 가게뜸!!!!

지옘 : ㅋㅋㅋㅋ 믹판까지 신팬시추가하려는 노력 수고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나이에도 삭카불타는 사람 있다능ㅋㅋㅋㅋ

헤루아 : 일요일에 푹 쉬었냐능? 언제 같이 놀자능 ㅠㅠ

지로 : 우오 저번에 봤지만 원체 오랜만에 보는거라 반가웠다능 ㅋㅋㅋㅋ 진짜 언제 밥 먹읍세^^

코님 : 언제나 폐만 끼치고 흐흐흐 ㅠㅠ 다음에도 잘 부탁드려요오~~~

사쿠라 : 님 기운세심 ㅋㅋㅋㅋ 그래도 무리하지 말고 옮겨달라고 하라능 ㅋㅋㅋㅋ

요시시키님 : 서플 때 뵙지 못하면 9월 서코 때 뵙겠습니다 ㅎㅎㅎㅎ

오렌지님 : 다음 소메후부책 기대하고 있어요 ;ㅁ; 내주세요 ;ㅁ;

구름 : 으헐 시간이 없어서 얘기도 못하고ㅠㅠ 다음엔 꼭 수다를 ㅠㅠ

비안 : 님 너무 금방 사라지긔 ㅋㅋㅋㅋ 게다가 뭐가 글케 바빠~~~~

아르헨 : 쉬엄쉬엄하면서 작업하라능~~ 다 죽어가지 말긔 ㅋㅋㅋㅋ

 

우어 또 누가 있었드라 ㄷㄷㄷㄷ 인평이란걸 처음 써보는데 힘들군요 이거 ㅠㅠ
빠진 분 있으면 절 매우 치십......OTL
짤방따위 ......................ㅇ벗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

  • Herua 2010/09/01 14:34 # 답글

    으헷~ 놀자놀자~
  • 진서하 2010/09/01 17:28 #

    ㅋㅋㅋㅋ 그르게 놀자능 >ㅂ<
댓글 입력 영역



pixiv